첨부한 파일은 전통적인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단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보았습니다.
주로 오프라인매장을 두고 인터넷으로 영업을 하시는분들에 대한 모델이지만,
인터넷만으로 하시는분들께도 참고가 되실듯 합니다.
그림 보는법(위에 그림파일을 한번 누르시면 그림이 커집니다.)
1. 고객의 흐름 :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중간에 막히면 끊어집니다.
2. 평가기준 : 평가기준이 만족되었을때 화살표가 이동합니다.
* 한글로 만들고 포토샵에서 수정해서 약간 그림이 이상한데요. 이해하기 어려운점은 글 남겨주세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