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2년과 2013년의 미디어별 광고 매출 현황 - 제일기획

2014.03.04 09:40

신용성

조회수 2,601

댓글 0

소스 출처 : 제일기획

 

2014년 총 광고비 : 9조9천억원…3.8% 증가 전망

 

2013년 총 광고비 : 9조5천893억원.

 

2012년 총 광고비 : 9조3천854억원.

 


2013년 지상파TV 광고비 : 1조8천273억원

2012년 지상파TV 광고비 : 1조9천307억원

2013년 신문 광고비 : 1조5천447억원

2012년 신문 광고비 : 1조6천543억원

 

2013년 잡지 광고비 : 4천650억원

2012년 잡지 광고비 : 5천76억원

2013년 유선 인터넷 광고비 : 2조30억원

2012년 유선 인터넷 광고비 : 1조9천540억원

2013년 모바일 광고비 : 4천600억원

2012년 모바일 광고비 : 2천100억원

2013년 인터넷TV 광고비 : 380억원

2012년 인터넷TV 광고비 : 235억원

 

2013년 케이블TV 광고비 : 1조3천835억원

2012년 케이블TV 광고비 : 1조3천218억원


2013년 OOH(Out of Home) 광고비 : 9천645억원

2012년 OOH(Out of Home) 광고비 : 9천105억원

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