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블로그와 카페들은 기업들의 홍보목적에 의해 운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많다 하여도 기업보다는 개인! 즉, 유저들이 더욱 많다는 점인데..기업들이 운영하는 것들은 노출이 되서 많아 보일것이고..(다 저같은 대행사땜시...^^;쩝)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하거나 관심키워드를 포스트나 컨텐츠로 작성하는 실제 유저들의 비율은 어느정도일까요?
넘 설명이 어려운가요?
쉽게 말해 "웨딩"이란 키워드를 사용한 유저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면 업체용과 유저들의 비율입니다.
웨딩에 관심이 있거나 질문, 정보를 얻고자 올린 컨텐츠들도 있을것이고, 관련 업체들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을텐데
이 실제 비율을 과연 어느정도일까요?
갑자기 궁금? 궁금?
그리고 이러한 유저(두가지 모두)들의 간단한 정보(메일이나 컨텐츠들)만이라도 확보할 수 있다면?
마케팅 툴로서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생긴 의문이에요.
ㅋㅋ 전 이런 생각이 들어서 생각나는 대로 하나 활용해 보고 있지만~
이넘의 비율을 모르겟단 말이죠...
-재야생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