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8일 결과가 나온다고 하네요.
머 결별하든 안하든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기사내용중에 참 잼나는 내용이 있네요.
마지막에 "검색 광고 단가 인상을 고려해 내년도 검색 광고 매출이 올해보다 24% 증가한
1380억원 수준이 될것" 이렇게 되어 있는데
24% 증가한 비용은 당연히 광고주의 호주머니에서 나가는 돈이겠죠? ㅠㅠ
머 기업이야 성장을 계속 해야겠지만... 지금처럼 구글과 오버추어 이렇게 나눠서
선택의 폭이 그나마 조금 있었으면..... 너무 한쪽으로 쏠리니 참 안타깝네요
에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