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오프 광고에서의 효과 검증은 어떻게 할까?

2009.09.03 17:42

레인보우

조회수 2,496

댓글 0

제목 그대롭니다.
오프쪽에서의 마케팅을 강화 해보려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오프쪽에서의 광고효과 측정은 어떻게 될까요?
제가 아는 범위에서 먼저 말씀 드려 봅니다.
참고 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구요.
아는 선에서 답변도 부탁드립니다.

1. 전단지,현수막의 전화번호를 따로 운용한다.
2. 인터넷으로 이벤트참여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여 참가자 수를 파악한다.
3. 모바일로 현수막,혹은 전광판따위의 사진을 찍어서 메세지로 전송하여, 쿠폰이나 선물을 받는다.(신도림 테크노 마트에서 했었죠)
4. 현수막등 광고물에서 *1544#을 누르면 바로 핸드폰으로 쿠폰이나,스탁벅스 공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선물을 준다.(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음)
5. 현수막등 광고물에서 퀴즈를 내고, 문자로 해답을 전송한다.(일종의 이벤트 참여)

제가 아는것은 이정도 입니다.

더 좋은 방법 없나요?
만약에 지하철 광고를 합니다. 그럼
사람들이 이 광고를 얼마나 보고 있는지 모르잖아요
이걸 측정할 수는 없을까요?
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인보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