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포함해서 총 2명이서 같은 키워드를 하고 있어요.
그런데
A직원 : 클릭당 2,900원
B업체 : 클릭당 ?원
D업체 : 클릭당 ?원
C직원 : 클릭당 3,100원
E업체 : 클릭당 ?원
이렇게 지출이 되고 있더라고요.
오버추어의 업데이트 시간에 있는 것인가 하는 의문이 생겨
같은 금액인 2,900원에 광고를 40분가량 냈는데도
A직원은 1위, C직원은 5위 유지상태.
그래서 3,100원으로 금액을 올리니
A직원은 1위, C직원은 4위 유지상태.
오버추어에 품질지수가 존재하고 있었나요?
A직원은 일일한도 900,000원 지정
C직원은 일일한도 없음으로 지정
그래서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오버추어의 금액에 따라서 순위가 달라지는 것도 맞지만
제목과 설명문구에 따라서 같은 금액에서도 순위가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아이보스에서 저의 이런 궁금증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