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유통에서 오프라인(면대면)은 소형매장/백화점/양판점/할인점 등으로 발전하고
온라인(비면대면)은 케이블방송홈쇼핑/인터넷몰/IPTV홈쇼핑 등으로 각자의
영역에서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근에는 온라인(비면대면) 매체 중 가장 강력한 플랫폼인 핸드폰을 통한
상품의 유통이 본격적으로 시장을 형성해가고 있습니다.
핸드폰은 가장 개인화 되어있고 계층별로 타케팅이 되며 , 화장실에 샤워하러 갈때만 빼고 가지고
다는 "핸드폰" 플랫폼을 대상으로 광고 및 상품의 유통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봅니다.
관련하여 정보를 올립니다.
제가 아이보스에는 가끔 들어 오기 때문에
보다 상세한 내용 이나 제휴 관련 질문은 쪽지나 댓글 보다는
저의 개인 e메일 혹은 전화를 주시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데이콤 그룹영업1팀
백형민 과장 (TEL 0505-555-0382, minacom@chol.com)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