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광고, 구글 리타겟팅검색광고, gdn, uac, 다음클릭스
이렇게 운영중이에요.
1. 다음클릭스 쪽을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안이 있을까요?
보니깐 확장소재도 pc랑 모바일 다 노출이 가능하던데 등록하면 효과가 나타날까해서요.
지금은 네이버키워드광고와 동일한 키워드들로 운영중이며 비용이 크지 않아 관리를 신경쓰고 있지는 않습니다.
2. 비수기 때는 보통 어떤식으로 전략을 짜시나요?
저희가 현재 비수기입니다.
작년대비 안팎으로 상황이 더 좋지 않아 더 나쁜 상황이지요.
매출이 지난달 말부터 쭉쭉 내려가고 있네요.
광고비를 더 써도 매출에 영향을 주지 않는 거 같아 광고비는 감축하고 있습니다.
업종 불문하고 다양한 의견 듣고싶습니다.
많은 이야기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