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최근 아이보스를 통해서 마케팅에 대한 방법과 대상을 찾고 있는중입니다.
그런데 마케팅 방법중 "인플로언서" 마케팅 방법이 있는데, 이 방법을 통해서 마케팅을 할 경우 광고비용외에 샘플이나 제품을 제공한다는 얘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1. 오프라인 제품만을 마케팅 대상으로 하는지 궁금하고요?
2. "인플로언서" 선정을 누가 하는지?
3. 광고비 지급은 누구에게 하는지?(광고대행업체 또는 인플로언서)
그리고 저희 회사는 오프라인 상품이 아니고, 모바일 무료 변호사 매칭앱(로팜)을 개발하여 서비스중에 있습니다. 저희 앱의 경우도 "인플로언서" 마케팅이 효과가 있을지 고수님들의 조언을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