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에이스카운터를 단 경우에는 방문자수가 나옵니다.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매체사에서 주는 리포트의 클릭수보다
에이스카운터에서 잡히는 방문수가 더 큰 의미를 지니는데요.
과연 이 둘의 차이는 얼마나 날까요?
제 경험에 의하면 대략 30% 정도 차이가 납니다.
에이스카운터의 수보다 매체사 리포트의 클릭수가 약 30% 가량 많이 잡힌다는 이야기입니다.
리얼클릭 같은 텍스트 CPC 광고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 머니투데이라는 매체사는 80% 차이던가...
말도 안 되는 차이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