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련 매체중에 검색/이메일/전화 등이 있겠지만
핸드폰은 가장 개인화 되어있고 타케팅이 되며 , 화장실에 샤워하러 갈때만 빼고 가지고
다는 "핸드폰"에 광고를 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봅니다.
관련하여 정보를 올립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을 이메일 혹은 전화를 주시면 상세 정보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데이콤 그룹영업1팀
백형민 과장 (TEL 0505-555-0382, minacom@chol.com)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4.10 12:27
좋아요 0
조회수 2,293
댓글 3
첨부파일 다운로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