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님들은 그동안 광고비용(검색광고/브랜드광고/바이럴광고등 모든 광고)을
지불하였던 기억속에서 실제 수익액이 광고비용보다 높게 나오나요??
모든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수익을 위해 투자를 하는것일텐데
현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물론 개개인별로 상품별로 다 다르겠지요.. 다른 사람의 이야기가 아닌
보스님 개인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
미래를 위한 투자는 말 그대로 미래로 넘기고 현재까지 결과를 공유해보고싶네요
혹시 성공(수익액>광고비용) 인 경우 그 이유가 뭐로 생각하는지..
실패(수익액<광고비용)인 경우는 그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등등
참가해주시는 분들에게 최소 500리터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옥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