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략적인 T&D 공략법

2008.12.22 09:58

물망초_1

조회수 3,234

댓글 8

먹자 골목에서 맛있고 싼 집을 고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물론 입소문이나 대중매체를 통해 인지도가 상승한 곳이 유리하겠지만, 요즈음에는 매체를 타는 일이 빈번함으로, 결국은 간판이나 그 음식점의 겉모양을 보고 판단하게 될 것이다.
해서, 간판에 “원조” 또는 ”전문”이라는 단어나 심지어 얼굴을 그려 넣는 업주들도 있다.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중요한 요소는 간판과 인테리어인 것이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맛이지만 아무리 맛이 있어도 구석진 곳에 있어 쉽게 찾기 힘들거나, 외관이 허름하다면 손님을 끌어들이기 힘들 것이다. 혹은, 자리가 덜 좋아도 가게이름과 모양이 좋으면 손님이 모일 것이다.

검색엔진 마케팅에서는 이러한 음식점의 간판과 인테리어 역할을 하는 것을 T&D(TITLE & DISCRIPTION)라 부르며 그 중요성은 매우 크다.

보스 회원님들께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화이팅!
아참 보신분들 리플좀 달아주세요. 그래야 제가 앞으로 계속 올려도 되는지
판단하니가요. 실력이 부족해서요 ㅠ.ㅠ
확장자는doc
2a34b6dc_T&D관련.doc

첨부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