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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팸 방지 가이드라인

2008.12.20 12:09

물망초_1

조회수 2,242

댓글 2

안녕하십니까 문자 광고를 대행하는 관리자입니다.
혹시라도 마케팅 과정에서 강화된 스팸으로 인하여 피해를 보는 보스 회원님이
안계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적어 봅니다.
아주 기본적인 내용만 적겠습니다.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정보 홈페이지나 메일등을 주시면 성심껏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3월 31일 자로 시행되는 정보통신부 개인정보보호정책
스팸방지 가이드라인 입니다 .

마케팅 SMS 담당자께서는 메시지 발송시에 아래 항목을 참고 하셔서,
회사와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 스팸의 정의?
이동전화나 유선전화 등으로 수신자가 원치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
일방적으로 전송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한다.


** SMS 스팸 방지 가이드 라인
1. 번호조합, 자동생성을 이용하여 제 3 자에게 무작위 광고전송 금지
2. 사전동의를 구할 목적의 SMS, MMS 발송금지
3. 정확한 내용, 전송주기, 전송매체를 공지한 후 수신동의
(한 사업장에서 2개 사업인 경우에는 각각의 수신동의를 받아야 한다.)
4. 제 3자의 사업자와 합병일 경우, 동일한 사업내용 외의 광고 발송 금지
5. 식별이 확실한 전 송자 명칭 기재
6. 사적인 메시지로 오인할 수 있는 방식 금지
** 기타 **
SMS, URL-SMS 광고 전송시 아무런 내용없이 일반 전화번호나 개
인 이동전화번호만 남기거나, 사적인 메시지로 오인할 수 있는 표현
을 하는 등 광고임을 숨기고자 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 주요규제법령내용 : 한국정보보호진흥원 홈페이지(www.spamcop.or.kr)에서
확인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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