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권에 불만을 갖지 말고 고객을 분석해야 한다.
고객분석에 대한 의견을 그리 외쳐도 그냥 흘린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있다.
재화의 생산자가 자신의 고객이 누구인 줄 모르고! 알면서
방치하고! 막대한 월 광고비만 지출되는 것만 확인한다.
광고가 집행이 되지 않으면 상당히 불안해 한다.
그러나, 그들이 인건비와 여러 제비용을 매몰비용으로 만들어
버린 것은 참 불행한 일이며, 무엇이 그들에게 0순위의 일인지
고려하지 못한 안타까운 일이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가 쉽게 잘못 생각하는 소외시키고 있는 고객의 소비성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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