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상품을 추천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건 하나의 큰 흐름이죠.
고객 데이터를 크게 확보하고 있는 쇼핑 플랫폼들은
너도나도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맞춤 제안을 하고자 할 겁니다.
만약 이러한 쇼핑 패턴이 크게 증가한다고 가정한다면
플랫폼에 입점하고 있는 입점사들은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할 것이며
상품 소싱 전략을 어떻게 펼쳐나가야 할까요?
관련 기사 : http://www.bloter.net/archives/288812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