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우편으로 발송하는 전단지는 점점 사라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특히 요즘 대행해주는 업체분들 말 들어보면 예전에 비하면
관광서 일 말고는 거이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번에 B2B 쇼핑몰 오픈 관련해서
대상 업체 DB 찾고 전단지 내용 타켓팅해서 DB 전단지 광고를 진행해보니
직접 매출은 측정이 불가능해도 네이버에서의 브랜드 검색 빈도나
브랜드명을 검색해서 들어온 다음 전환매출이 발생하는 빈도가 생각보다 높습니다.
특히 재구매율이 B2C와는 큰 차이가 있네요.
B2B 쇼핑몰 운영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