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견적비교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운영은 약 15년 됐구요.
기존에 이용했던 고객 DB(연락처, 이메일, 이사날짜, 이사구간,..등)는 많이 확보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사이트에 가입했던 고객을 다시 사이트에 유입하기 위한 방법이 어떤것이 있을까요?
이메일 마케팅을 했습니다만 개봉률이 낮아 효과가 낮아 SMS발송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좀 더 확실한 방법이 없을까요?
기존 고객을 활용 방법을 찾기 어렵네요.
아이디어좀 공유 부탁 드립니다.
-전제-
이사는 2년마다 한번씩 합니다.
당사의 상호가 일반명사라 당사의 상호를 사용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브랜드 광고가 어렵습니다.)
기존 고객의 개인정보 및 이사정보는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전 이사정보를 활용하여 이사월. 예를들면 2년전 8월에 이사한 고객을 6월달이 타켓으로 설정하여 마케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