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마케팅 용어를 활용할 일이 있는대..
"이벤트를 진행해서 1000회 클릭 시 발생 비용, 한번 클릭할때마다 발생되는 비용, 클릭률 을 측정하고 웹사이트의 방문자 분석을 통해 순방문자수, 페이지뷰, 구매전환율을 파악하여 광고비 대비 투자수익과 투자비용 대비 투자수익을 측정합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적인 필요사항을 도출합니다."
이걸 마케팅 용어로 줄이면 =
"이벤트 진행 시 CPM, CPC, CTR 등 을 측정하고 결론적으로 웹사이트의 방문자 분석(UV,PV,CVR 등) 을 통해 ROAS, ROI 를 측정합니다. KPI 지표를 도출합니다."
이게 맞나요? 궁금합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