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워즈의 클릭률을 보다가
아니 대체 어떤 노출대비 클릭수가 나타난 키워드가
믿을만한 수치인지가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이미 집행을 마친 캠페인이라고 가정을 하고=
100명중에 20명이 회원가입을 했는데
회원가입을 유치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동일타겟팅에
A광고, B광고, C광고를 썻다고 했을 때
A는 30명중에 10명이 가입
B는 50명중에 4명이 가입
C는 20명중에 6명이 가입했습니다.
다시말해
모집단은 100/20
A방법은 30/10
B방법은 50/4
C방법은 20/6 이라고 했을 때
A방법, B방법, C방법 중 통계적으로 믿을만한 수치인지를 따져보고
그 다음에도 A, B, C 방법을 쓸지말지 결정한다고 했을 때
(즉, 이번에 나온 수치가 다음에도 비슷하게 나올까????를 예상한다고 했을 때)
p-value를 통해서 비교를 한다고하면
모집단과 A, 모집단과 B, 모집단과 C를 비교하는게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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