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용품 제조업체에서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하고있는데
페이스북 해외컨텐츠 - 노출은 다수 참여는 저조
국내컨텐츠 - 노출은 상대적으로 적으나 참여나 클릭전환율 높음
인스타 - 노출과 게시물참여는 저조하나 클릭전환횟수가 가격대비 높게나타남
유튜브 - 비용집행 없이 타 컨텐츠에 링크걸어주는식으로 활용
트위터 - 인스타 컨텐츠를 그대로 인용
핀터레스트 - 제품별로 주기적 컨텐츠 업로드
중인데 생각보다 메인사이트에 유입되는회원들에 구매전환율이 높지 않게 나타나서
컨텐츠퀄리티에 차이일까요?
전체적인 핸들링은 직접해야 한다는 신조가 있어서 대행을 맞기더라도
비용적인부담도 있고 컨펌에 대한 디테일도 떨어질 것 같아서 이대로 계속 밀고나가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어떤 피드백이라도 좋으니 조언좀 주세요 대표님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