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직장을 다니는 회사원인데요
가끔씩 아이보스를 통해 마케팅 관련 된 내용을 전수받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득 궁금한 부분이 생겼는데요
한 기업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방법으로 여러가지가 있지 않겠습니까?
가장 돈많이 쓰고 접하기 쉬운 매체들이 키워드광고, 네트워크배너, 등이 되겠고..
그외 바이럴광고로 인한 체험단이나, 언론, 카페, 블로그, 지식인, 지도, 포스트, 동영상, 웹툰 등이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궁금한 부분은 키워드광고와 네트워크배너의 효과분석을 동일한 기준으로 하면 안되지 않나 하는것입니다
저는 키워드광고는 매출을 하기위한 수단이라고 알고 있었고
배너광고는(리타게팅포함) 노출을 하기위한 수단이라고 알고 있었는데요
보스님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