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할 때 결국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제까지는 우리가 검색이라고 하는 마케팅 플랫폼의 비중이 높았다면
앞으로는 이 비중이 좀 낮아지고 소셜 마케팅 플랫폼 등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소셜 마케팅 플랫폼 활용 방안에 대한 연구가 많이 진행되어야 할 것이나
그 전에 검색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고찰도 역시나 필요할 것입니다.
잘 돌이켜봅시다.
검색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하였던 우리의 검색 마케팅은
우리 전체 마케팅 믹스 전략에서 어떤 역할을 차지했던 것이며
또 그 한계는 무엇이었던가요?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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