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노출을 하더라도 효과가 좋은게 잘만든 컨텐츠이기 때문에
요즘에 컨텐츠가 중요하다는 글들을 여기저기서 읽었다는 후배가 저에게 하는말
" 선배 도대체 머야
잘만든 컨텐츠가 ..."
라고 후배가 물어보더군요
"아니 컨텐츠의 중요성에 대한 글을 읽었다면서 그걸 나한테 다시
왜 물어봐 ? " 하니까
"
기
승
전
노출이 능사가 아니다 잘만든 컨텐츠가 중요하다
"
그리고 그런 글들에
실제 사례는 없어서 아쉬웠다 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일단 아이보스 여러분들에게도 아래의 3개의 사례를 공유합니다.
하나는 하이마트의 사례이구요
하나는 포스코 그룹의 사례입니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084182268368797&substory_index=0&id=132081146912252
하이마트의 경우에는 회사 자체내에서 한거같고
포스코 같은 경우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큰 PR 대행사 프레인에서 실시 했네요 .
그리고
http://www.i-boss.co.kr/ab-5635
아이보스 에서 만든 홈페이지들의 포트폴리오가 있었습니다.
잘만든 홈페이지들이 있으니
컨텐츠를 어떻게 짜야 하는것에 대한
공부가 되실거 같네요
제말이
정답이라기 보다
이런 사례가 있다는것에
의미를 두고 봐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