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판매를 처음 시작할 때에는 많은 사업자들이
주로 오픈마켓을 활용합니다.
그런데 오픈마켓에서의 판매는 수수료가 매우 높은 데다가
고객을 나의 재산으로 축적하기가 어려운 면이 있으므로
어느 정도 자리가 잡히고 나면 자체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고자 하는 생각을 지니게 됩니다.
그런데 만약 오픈마켓에서의 판매는 그대로 둔 채
별도 쇼핑몰을 개설하여 키워드광고로 판매 채널을 늘리고자 하면
가격 경쟁력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원하는 전환율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사업자는 어떤 방법을 강구할 수 있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