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가 판매하는 상품이 표준화가 된 상품일수록
소비자의 가격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집니다.
그 결과 사업자는 가격에 대해 경쟁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는데요.
그렇다고 모든 사업자가 무한 출혈 가격 경쟁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고로 사업자는 고객의 가격에 대한 판단을 흐리게 하는 등의 방법을 써서
가격 경쟁을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인데요.
여기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요?
우리 모두 의견을 모아보아요.
참여해주시는 분에게는 (리터 쇼핑몰에서 상품 응모가 가능한) 리터로 보상합니다. ^^
예시) 프린트는 저렴하게 팔면서 계속 사용해야 하는 잉크로 돈을 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