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검색해보면
각 키워드당 3000대 12000 정도로 1:4비율이 대부분이고 PC가 가끔 많은 키워드도 있지만 6000대 8000비율로 모바일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모바일을 잡는게 중요하다 생각하고 올인해왔습니다. 그런데 전환율을 측정해보면 PC가 더 좋다는 이야기를 하시는데요. 저는 전환율 볼 정도의 위치가 아니라 아직 확인은 못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PC대 모바일이 3000대 12000의 키워드의 전환율이 3000이 더 높다는게 사실입니까?(정확하지 않고 대략 확율적으로 3000쪽이 더 많은지 알고 싶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