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나와 있는 용어이면 알려주시고
없는 용어이면 아이디어를 부탁합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매할 가능성이 높고 낮음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이를테면 '구매OO도'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인데요.
검색을 통해 방문한 고객은
배너광고를 통해 방문한 고객보다 '구매OO도'가 높다.
라고 할 때... '구매OO도'를 정확히 뭐라 표현하는 것이 좋을까요?
현재는 아예 다른 차원으로 '타겟률'이 높다고 표현하고 있는데
'구매OO도'처럼 고객의 성향을 기준으로 하는 용어를 알고 싶거나
혹은 만들고 싶은 것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