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수익률을 아래와 같이 정의한다고 가정합시다.
마케팅 수익률 = 매출 / 마케팅 비용
이 값이
적정 마케팅 수익률보다 낮을 수도 있고 높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의류쇼핑몰의 경우 1,000% 정도를 기준으로 잡기 마련인데..
그보다 훨신 높은 수익률이 나오고 있다면
이를 어떻게 해석해야 하고 앞으로 마케팅 방향을 어떻게 잡아가야 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은 정해진 답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가지 경우의 수에 따라 답이 달라질 것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