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적립금과 상품권의 활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013.10.21 08:49

신용성

조회수 4,954

댓글 11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신용성입니다.

 

마케팅 비용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현실에서 

재구매 유도는 필수입니다.

 

재구매 유도를 위한 전략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것은 '적립금'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 적립금의 관리가 비교적 편하므로

거의 모든 쇼핑몰이 활용하고 있다고 봐도 될 것입니다.

 

적립금보다 한 걸음 나아가면 상품권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권은 주로 규모가 있는 곳에서 사용을 하는데...

 

어제도 백화점에 갔었는데 .. 상품권을 적극 활용하고 있었습니다.

 

사업자에게 있어 상품권의 활용은 단순히 재구매 유도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을 것입니다.

 

 

보스님들은 상품권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보시고 있는지

그래서 상품권을 만약 활용한다면 어떤 목적으로 활용하실 것인지

그 활용 방안에 대한 의견을 모아보아요.

 

댓글로 참여해주신 분께는 '관리자 추천'으로 500리터를 드립니다. ^^

 

 

 

마케팅
목록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