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 경쟁은 어떤의미 인가?

2013.08.11 01:51

Jazzy

조회수 4,786

댓글 3

아이폰과 갤럭시의 경쟁 구도

 

이안에는 우리가 흔히 인지하고 있는 경쟁 적인 요소만 포함되어 있는걸까요

 

수없이 많은 스마트폰들이 있는데

 

아이폰과 갤럭시의 경쟁구도가 자연스럽게 형성됨으로 인해

 

다른 폰들은 자연스럽게 2류인거 같은 이미지가

 

다수(?) 의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자리잡지는 않았을까요?

 

이것은 저만의 생각일까요?

 

아이폰과 갤럭시의 경쟁구도와는 조금 상황이 다를수도 있지만  

 

보스님들이 만약 A라는 쇼핑몰을 새로 런칭하였고 

 

10년된 역사의 업체1위의 쇼핑몰이 B라고 가정하였을경우

 

B라는 업체는 어쩌만 여러분이 넘어야할 거대한 산이 될수도 있습니다.

 

정말 경쟁력 있는 특정제품 (B라는 쇼핑몰에서 취급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만큼은 B업체에서 판매하는 어떤제품과 경쟁구도를 만들어 나갈만한 이슈가 생긴다면

 

(*혹은 만드어 낸다면) 

 

이것이 바이럴 적인 요소가 되어

 

여러분들의 쇼핑몰 홍보에 조금리아도 도움이 될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하지는 않을까요?   

마케팅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