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자동차에 cf를 보면서 느낀게 바로, 감성마케팅입니다.
감성마케팅이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자동차를 타면서 비가 오는날에 30초만 늦게 내려본다라는 글귀가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세상을 좀 더 여유있고,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바로 30초란 생각이 들더군요!
거기에 비오는 날 첨부파일 이미지처럼 감성적인 세상을 보게 된다면,
그만한 편안함과 생각의 정리를 할 수 있는 시간도 없다라고 봅니다.
감성마케팅,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며, 어떤 마케팅을 하고 계신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