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꿀자료 들고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집콕족 증가로 미디어 이용행태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메조미디어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자료에서 뉴노멀 시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맞춘 '새로운 미디어 플래닝 전략'을 제시합니다!👍👍
Index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7 11:01
좋아요 4
조회수 6,816
댓글 4
안녕하세요~ 꿀자료 들고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집콕족 증가로 미디어 이용행태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메조미디어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자료에서 뉴노멀 시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맞춘 '새로운 미디어 플래닝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