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회사 ㈜디트라이브(대표이사 김홍식)는 애드테크 기업 ㈜애드원 (대표이사 조항원)과 AI 기반의 통합광고효과 예측 및 분석 플랫폼 개발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포괄적인 협력에 나섰다.
두 회사는 지난 11월 30일 MOU 체결을 통해 애드원이 개발 중인 AI기반의 통합효과예측 및 분석 플랫폼의 상용화를 위한 협업을 전개하기로 합의했다. 우선적으로 디트라이브가 대행 중인 광고주를 대상으로 통합광고효과 지표 정교화를 위한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양사는 통합광고효과분석을 위한 △광고주 및 광고캠페인 데이터 확보 △통합광고효과 지표 정교화 △ 사용자 친화적 플랫폼 기능 강화 등을 위해 상호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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