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광고분야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올해에는 14개 부문에서 2천8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PR기업이 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KPR은 일상의 루틴이 모여 문화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컬처 바이 유(CULTURE BY YOU)’ 콘셉트로 진행한 일련의 CU 디지털 캠페인으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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