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유정근)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6개, 금상 2개, 은상 9개, 동상 4개, 특별상 1개 등 총 22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제일기획은 자체 대한민국광고대상 최다 대상 수상 기록을 경신했다.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오리지널 시리즈' 캠페인은 TV영상 부문, 인쇄 부문, Craft 부문 등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캠페인은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다양한 비스포크 오너(Owner)들의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비스포크 냉장고 핵심 기능과 최근 트렌드와 취향들을 조화롭게 연결해 소비자들의 높은 공감을 받으며 소셜미디어상에서 2,00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