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치얼업(Cheer-up) 마케팅’이 한창이다. 지난 17일 약 50만 명의 수험생의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진행된 데 이어 21일에는 4년마다 한 번씩 열리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인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이 시작됐기 때문이다.
이에 유통업계도 월드컵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스페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는가 하면,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