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은 한국 고3에게 중요한 수능이 있었다. 애플은 수능에 맞춰 아이패드로 수험 생활을 마무리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담긴 <기나긴 여정, iPad와 함께>를 공개했다. 동시에 글로벌 캠페인도 공개되었다.
약 90초 분량의 이번 광고는 2022년 크리스마스 시즌 광고로 에어팟 프로의 오디오 공유기능을 강조한다. 두 명의 남녀가 가게에서 만난다. 둘은 에어팟 프로를 통해 노래를 공유한다. 노래가 공유되자 둘의 손에 닿는 모든 것이 눈으로 변한다. 덕분에 다리 위에서 지나가는 트럭을 내려다보며 수직 낙하해도 멀쩡하다. 영상은 하이파이브를 통해 둘 모두 눈이 되어 사라지는 것으로 끝을 맺는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