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산업에 많은 불확실성이 앞에 놓여 있는 가운데 한 가지는 확실한 것은 적응성과 혁신이 핵심이 될 것이라는 것. 칸타는 <2023년 미디어 트렌드 & 예측(2023 Media Trends & Predictions> 보고서에서 강조했다.
변화와 가능성으로 가득한 2023년을 맞이하면서 미디어 기업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행동하고 적응하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방식에 기초하여 전략을 반영하고 재정의해야 한다. 인플레이션 영향은 의심할 여지 없이 2023년까지 파급되어 소비자 지출과 광고 비용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는 보다 효과적인 캠페인 계획과 데이터 사용을 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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