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베리파이(DoubleVerify)는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가 변화하는 세계를 탐색하고 미디어 접근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2022년 광고 및 미디어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Four Fundamental Shifts in Advertising and Media)> 보고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버블베리파이 보고서의 주요 내용 두번째다.
온라인 쇼핑이 일반화되다
온라인 쇼핑은 54%의 응답자가 팬데믹 이전보다 온라인에서 더 많은 아이템을 구매했다고 보고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기기 덕분에 어디서나 쇼핑할 수 있는 편리함이 원동력이 될 수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