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의 여파로 브랜드는 정치적 양극화 심화에서 사회 정의 요구 및 다가오는 경제 침체에 이르기까지 복잡하고 민감한 문제를 탐색해야 한다. 한편, 쿠키 사용 중단이든 새로운 플랫폼의 출시이든 기술 변화는 가속화되고 있다.
더블베리파이(DoubleVerify)의 2022년 광고 및 미디어의 4가지 근본적인 변화 보고서는 광고 및 마케팅 전문가가 변화하는 세계를 탐색하고 미디어 접근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18개국, 9개 지역의 소비자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한다. 보고서의 주요 내용을 두차례에 걸쳐 소개한다.
CTV, 스트리밍 및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응답자의 60%는 전염병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한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