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여행은 빠지지 않는 인기 소재이다. 일본 맥도날드는 이번 월드컵 시즌 광고에서 주인공 남자를 역대 월드컵 버거를 통해 2002년, 2014년, 2016년대의 과거로 보냈다. 나이키의 풋볼버스도 시간을 여행한다. 하지만 나이키는 멀티버스를 통해 과거를 현재로 소환한다.
최고의 축구선수는 누구일까? 2000년대의 호나우드일까? 현재의 1위 음바페일까? 이 의문은 제네바 연구소의 두 과학자로부터 시작된다. 과학자들은 난제를 풀기 위해 결국 2022년의 음바페와 2006년의 호나우두를 멀티버스로 소환하기에 이른다. 두 선수는 연구소의 경기장에서 승부를 가린다. 둘로 시작된 경기는 곧 다수의 유명 축구선수로 채워진다. 2002년의 호나우드, 알렉스 모건, 필 포든, 반 디아크 등 과거와 현재의 축구 스타가 대거 소환되며, 2D 캐릭터인 고엔지 슈야(애니메이션 이나즈마 일레븐 올스타 중 한 명)도 등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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