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분야 전문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 모조랩스(Mojolabs)가 공식 출범했다.
모조랩스는 디지털 게임 산업에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컨설팅부터 크리에이티브 제작, 글로벌 미디어 운영까지 게임의 장기적인 라이프사이클과 유저 LTV를 극대화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전략을 제안한다.
글로벌 게임 시장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구성원들을 보유하고 있는 점도 주목된다. 게임 전문 에이전시, 미디어렙, NHN UA 마케팅 리더 경력을 가진 김현우 사업 대표를 필두로 게임 마케팅 전략 및 유저확보(UA)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넷마블, 펄어비스, 크래프톤, 네오위즈, 블루포션게임즈 등 주요 게임사들의 글로벌 캠페인을 포함해 약 4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여 개의 브랜딩 및 퍼포먼스 캠페인을 진행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