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올리브영 앱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19년 1월 1일부터 2022년 10월 3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건 데이터(안드로이드, iOS 통합 데이터 기준)를 AI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분석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2022년 10월 메이크업/화장품 업종 전체 사용자는 423만 9496명이었다. 통계청 ‘온라인 쇼핑 동향’에 따르면, 화장품 온라인 쇼핑 거래액 비중은 2021년 1월 모바일 거래 55%에서 2022년 1월 75.2%로, 20.2%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