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0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음악 스트리밍 앱의 사용자를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10세 이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2년 10월 한 달간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음악 스트리밍 앱은 ‘유튜브 뮤직’으로 459만 명이 사용한 것으로 조사됐다. 그 뒤로는 멜론 454만 명, 지니뮤직 232만 명, 플로 149만 명, 네이버 바이브 106만 명, 스포티파이 54만 명, 카카오뮤직 36만 명, 벅스 32만 명 순이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