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2022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에서 은상과 동상 등 본상 2개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은상은 현대차그룹의 <디어 마이 히어로(Dear My Hero: 나의 영웅에게)> 캠페인이, 동상은 한화그룹의 <내일은 무슨 색?(What color for tomorrow?)> 캠페인이 각각 차지했다.
디어 마이 히어로 캠페인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수소청소트럭을 통해 이웃들의 삶을 개선시키는 과정을 담아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해당 광고는 기존의 내연기관 청소트럭과 일하면서 고충을 겪는 환경미화원들이 수소청소트럭으로 인해 업무 환경이 개선됨을 보여주며 ‘수소 상용 모빌리티’의 사회적 선한 활용에 대한 울림을 선사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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