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일, 제49회 광고의 날. 광고인들뿐 아니라, 예비 광고인들도 함께 축하에 나섰다.
작년에 이어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9학번 고은비, 안지우, 홍주연, 21학번 김다연, 김진솔, 유시현, 최다빈, 22학번 이지현은 "광고의 날"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2022년 광고의 날을 축하했다.
이번 콘텐츠를 기획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기획 의도를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1월 11일, 제49회 광고의 날. 광고인들뿐 아니라, 예비 광고인들도 함께 축하에 나섰다.
작년에 이어 차의과학대학교 의료홍보미디어학과 19학번 고은비, 안지우, 홍주연, 21학번 김다연, 김진솔, 유시현, 최다빈, 22학번 이지현은 "광고의 날"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2022년 광고의 날을 축하했다.
이번 콘텐츠를 기획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기획 의도를 전했다.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