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 플랫폼 혁신의 가치를 공동 창출하는 디지털 생태계 핵심 구성원으로 새로운 역할 기대

2022.11.11 10:2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24

댓글 0

디지털소비자가치연구회(회장: 나종연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가 10일 한국소비자학회, 서울대학교 생활과학연구소 생활&리테일센터와 공동으로 <건강한 디지털 생태계와 소비자 가치 증진을 위한 제언>을 주제로 한 소비자가치포럼을 개최했다.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의 다양한 이슈를 소비자 가치 중심으로 논의하기 위해 구글코리아와 함께 지난해 발족한 디지털소비자가치연구회는 이날 포럼을 통해 지난 1년간의 논의 내용을 정리하고,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 가치 증진과 건강한 생태계 조성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