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의 <마케터의 툴킷 2023: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생활비 위기 상황에서의 마케팅, 빅 테크 전략의 변화, 청중 세분화는 2023년 브랜드의 도전 과제 중 하나다.
마케터의 툴킷 제12판은 전 세계 1,700명 이상의 마케팅 임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13명의 마케팅 리더들과의 일대일 인터뷰, WARC의 글로벌 전문가 팀이 수행한 WARC의 최신 독점 연구, 예측 데이터, 사례 연구 및 산업 정보에 대한 심층 리뷰를 종합하여 제공하고 있다.
마케터 툴킷 2023 보고서는 마케터들에게 일련의 계획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며, 사회, 기술, 경제, 정책, 산업 및 창의성의 6가지 주요 변화 동인을 중심으로 작성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