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매틱 광고 분야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 SSP 기업으로서, 디지털 광고를 위한 미래 공급망을 제공하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인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은 오늘 오는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G-STAR) 2022' 행사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퍼브매틱은 자사의 고객사들이 여러 디바이스, 채널 및 광고 형식에 걸쳐 더욱 향상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기술, 알고리즘 및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옴니채널 플랫폼이다. 앞서 언급한 옴니채널 플랫폼의 우수한 경쟁력을 자랑하는 퍼브매틱은 한국에서는 강력한 모바일 역량을 가진 시장의 특성을 감안해 모바일 측면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퍼브매틱은 올해 지스타에 참여하기로 결정했고 이번 행사에서 게임 회사들의 수익화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댓글
전체보기